'2008/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07.25 [7월24일] 팟인코더 업데이트 11
새소식2008. 7. 25. 00:50

팟인코더가 7월 24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팟인코더는 다양한 기능을 개선하고 문제점이 수정되었으며 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팟인코더 업데이트 내역]

1. 파일 합치기가 모든 파일 형식에서 확대 지원되며 이와 관련해서 이어지는 부분에서 매끄럽지 못했던 부분도 해결 되었습니다.

   또 파일 합치기 옵션이 '출력 선택'에서 '인코딩 옵션'으로 옮겨졌습니다.

2. MKV 파일 형식이 추가 지원됩니다.

   MKV 파일 형식은 최근 고화질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고 그만큼 많은 요구가 있어 이번에 추가 되었습니다.

3. 오디오/자막 싱크 조절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싱크가 맞지 않는 자막파일을 사용자가 임의로 싱크를 맞출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작업의 편의를 돕기 위해 별도의 메뉴가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 부분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나타납니다.

4. 오디오/자막 싱크 작업은 전용 메뉴 외에도 키보드의 단축키로 조작하실 수 있으며 추가된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5. 비디오 비트레이트를 기존의 4096K bps에서 최대 1G bps로 확장되었습니다.
다만 화면 사이즈가 작을 경우는 설정해 놓은 비트레이트 값대로 인코딩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단축키 등의 사용에 따라 여러가지 인코더 상태가 플레이어 화면 상단에 표시 됩니다.

8. 그동안 tv팟 채널로만 올리기가 가능했던 것을 노하우, 게임, 쇼핑팟 등 다양한 채널로 직접 올리실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이런 다양한 채널에 고용량의 파일을 올리시려면 팟인코더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수정 사항]

1. 스테레오 인코딩이 제대로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 해당 기능에 일부 오류가 있어 H264 인코딩시 2Pass 기능을 임시로 막았으며 문제 해결 후 다시 지원할 예정입니다.

3. 그 외에 기타 버그들이 수정 되었습니다.

팟인코더 다운로드 하러가기

앞으로도 저희 팟인코더는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조금 많은 부분이 수정되고 추가되어 혹여 다른 버그가 있을지 조금 걱정이군요.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Posted by 블랙마인드